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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11 오류 발생 시 처리 방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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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olIP 711 오류 발생 시 처리 방법

 

윈도우 10 이상 (아래 게시글 참조해 인터페이스를 재설치 해주세요)

720 에러 발생시 대응방법

https://www.coolip.co.kr/bbs/board.php?bo_table=faq&wr_id=92

 

XP일 경우

      1. 시작 - 제어판 – 관리도구 – 서비스

          Remote Access Connection Manager 서비스가 시작되어있는지 확인

      2. 중지되어있으면 시작을 해본다. 시작이 안 될 경우 아래와 같은 메시지 발생

         [오류2:지정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.] 라는 메시지가 나오면 아래 방법을 해본다

      3. 시작-실행-regedit 입력 후 확인

  

위에 진하게 표시된 2개의 파일이 있어야 함 . 만일 없으면 아래 방법을 사용하여 생성

파일 생성 방법

HKEY_LOCAL_MACHINE\SYSTEM\CurrentControlSet\Services\RasMan\Parameters로 이동

Medias 생성

마우스 우클릭 하여 ‘다중 문자열 값’ ‘Medias’ 생성 한 후

더블클릭하여 rastapi 라는 값을 넣고 확인

ServiceDll 생성

마우스 우클릭 하여 ‘확장 가능한 문자열 값’ ‘ServiceDll’ 생성 한 후 더블클릭 하여 값 데이터에

%SystemRoot%\System32\rasmans.dll 입력 후 확인

위와 같이 하였으면 시작-제어판-관리도구-서비스 로 이동하여

RemoteAccessConnectionManager 서비스 시작 하고 CoolIP를 다시 실행 해 본다

 

win7일경우

Remote Access Connection Manager 서비스 시작확인 (자동,수동 중 무조건 시작으로 되어있어야함)

Secure Socket Tunneling ProtocolSerivce 서비스 시작 확인

> 시작이 안 될 경우 : Windows Event Log 시작 확인

> 시작 안 될 경우 : 서비스를 실행 할 경우 아래와 같은 메시지 발생

[오류2 : 지정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.] 라는 오류 메시지가 발생  할 경우 아래와 같이 레지스트리 값을 삭제

시작-실행-regedit 확인

1. HKEY_LOCAL_MACHINE\SYSTEM\CurrentControlSet\services\eventlog\Security\ Parameters폴더 삭제

2. 시작이 안 될 경우 : Windows Event Log 시작 확인

3. Secure Socket Tunneling ProtocolSerivce 서비스 시작 확인

4. Remote Access Connection Manager 서비스 시작확인

순서 1 > 2 > 3 > 4  서비스 시작 꼭~!!!

혹은 아래와 같은 오류 메시지 발생할 경우 오류메세지

해결방법

1.     안전모드 부팅 (윈도우 재부팅 시 키보드 F8 번을 연타 하여 부팅 메시지가 ‘안전모드’ 선택)

2.     부팅 완료 후 관리자 모드로 cmd.exe 나 윈도우탐색기 실행

3.     "C:\Windows\System32\LogFiles\WMI" 로 이동

4.     "RtBackup" 디렉토리 이름을 다른 이름으로 변경 (백업) 예를 들어RtBackup_backup 으로 수정.

5.     재부팅

6.     부팅완료 후 CoolIP 재실행

 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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